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14
게임

겟엠프드 시즌4는 유저들이 만든다?

기사입력 2010.11.24 20:40 / 기사수정 2010.11.25 10:01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기자] 공모전 당선 유저들의 아이디어, 겟앰프드 시즌4에 100% 반영한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가 유저가 만드는 시즌4에 대한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전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금일 밝혔다.
 
유저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유저가 만들어가는 '겟앰프드'를 표방한 이번 공모전은 유저를 대상으로 지난 10월 28일부터 11월 16일까지 3주라는 짧은 기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등록 아이디어 약 2만여 개가 접수되는 등 겟앰프드 시즌4 런칭에 대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겟앰프드 시즌4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실현 가능성과 효율성, 컨셉 등의 공정한 기준에 의해 100% 게임운영자의 심사를 거쳐 ID '!_『Luck』양호™'가 제시한 '수상한 섬'이라는 아이디어를 최종 1위로 선정했다.
 
'수상한 섬'은 다른 맵과 달리 4개의 보석을 파괴하면 가려진 지형이 나타나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가 맵 내의 지형물을 조작하여 숨겨진 지형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게임 내 맵에 대한 아이디어로 겟앰프드의 개성과 게임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난 점을 높이사 1위에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겟앰프드 보드게임, 소울엑스 액세서리, 게임 내 기능 개선 등의 기발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제시되었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이번 시즌4 업데이트 아이디어 공모전에 많은 유저들의 참여로 겟앰프드 발전에 도움이 되는 좋은 의견들이 많았다"며, "유저들이 원하는 겟앰프드가 되기 위해 당선된 아이디어들은 올해 12월에 새롭게 런칭하는 겟앰프드 시즌4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겟앰프드 발전에 참고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겟엠프드 하드코어' ⓒ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