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1:36
연예

트레저 하루토·방예담·요시, 한파 녹이는 햇살미소 3인방

기사입력 2021.01.07 09:1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트레저의 신곡 노랫말과 멤버들의 '햇살미소'가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연일 따스하게 데우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블로그에 하루토, 방예담, 요시의 사진이 각각 담긴 트레저 정규 1집 타이틀곡 'MY TREASURE' 리릭 포스터 3종을 게재했다.

포스터 속에는 푸르른 나무와 구름 한 점 없이 파란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해맑은 웃음을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과 희망을 상징하는 풍선들이 동심을 자극하며 트레저 특유의 풋풋한 소년미를 돋보이게 했다.

특히 멤버들의 모습과 잘 어우러지는 정규 1집 타이틀곡 ‘MY TREASURE’의 따뜻한 노랫말을 추가 공개하며 온기를 더했다. '웃음을 잃지 마 절대로' '내일이 올 때 빛나는 존재' '언제나 내게로 와서 손을 잡아' 등의 긍정적인 메시지가 인상적이다.

트레저는 앞서 지난 5일부터 멤버별 리릭포스터를 통해 정규 1집 타이틀곡 'MY TREASURE' 가사 일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트레저 멤버들의 진심이 가득 담긴 따뜻한 가사는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남은 포스터 3종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MY TREASURE'는 트레저가 처음 시도하는 밝고 희망적인 분위기의 팝 장르로 알려졌다. YG는 이 곡에 대해 "이 세상 누구나 단 하나뿐인 보석 같은 존재라는 의미를 담은 가사 내용"이라고 전했다. 이어 "'어렵고 힘든 시기에 다같이 힘을 내자. 내일은 다시 환한 빛이 뜰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트레저의 정규 1집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피지컬 음반은 다음날인 12일 발매된다. 정규 1집에는 총 12곡이 수록됐으며, 트레저는 앨범 발매 2시간 전인 11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카운트다운 파티'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