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에이티즈(ATEEZ)가 광주광역시 충장로에 조성된 ‘K-POP 스타의 거리’를 위해 핸드프린팅에 참여했다.
이 ‘K-POP 스타의 거리’는 케이팝 스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열정과 동기부여를 줄 수 있는 공간으로 핸드프린팅과 광주 출신 가수들의 벽화, 데뷔 후 활동사진들을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이 조성될 예정이다.
‘K-POP 스타의 거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인터뷰 영상에서 에이티즈는 광주 출신 멤버인 윤호를 비롯하여 광주의 명소와 음식들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핸드프린팅에도 참여한 에이티즈는 “핸드프린팅을 다 같이 하는 게 처음이라 영광이고, 광주에 가게 되면 스타의 거리에 꼭 들르겠다. 찾아 주셔서 감사하고, 더 열심히 하는 에이티즈 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해당 거리 벽화에는 에이티즈의 미니 3집 ‘트레저 에피.3 : 원 투 올(TREASURE EP.3 : One To All)’ 앨범 커버 디자인이 그려져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한편 에이티즈가 참여한 이든(EDEN)의 월간 프로젝트 ‘이든 스타더스트 시즌2’의 일곱 번째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K-POP 스타의 거리' 공식 유튜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