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남신 산타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방탄소년단은 빅히트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 ‘ARMY! Happy Holidays!’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공개했다.
산타클로스 복장을 한 채 달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뷔는 머리에 산타클로스 모자 모양의 핀까지 꽂아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화려한 액세서리 하나 없이 빨간색 망토만 걸쳤을 뿐인데 무엇보다 화려하게 빛나는 뷔의 미모에 팬들은 또 한 번 사랑에 빠지고 말았다.
첫 번째 사진에서 뷔는 한 손에 선물을 들고 새침한 미소를 짓고 있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다음 사진에서는 모두 선물을 들고 찍은 멤버들과는 달리, 뷔는 마치 본인이 바로 선물이라는 듯이 손가락으로 자신을 가리키고 있어 더욱 눈에 띄었다.
같은 배경이지만 다채로운 뷔의 표정과 포즈가 더욱 풍요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뷔의 사진 아래에는 “이 사람 사진을 혼자 보는 건 죄다. 널리 널리 알려야 한다. 과소비하자. 소비 중에 제일 좋은 소비는 뷔 얼굴 과소뷔”라고 설명이 적혀있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 뷔는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1위에 선정됐다.
아이돌 관련 다양한 주체로 투표를 진행하는 인기 아이돌 앱 ‘최애돌’에서는 지난 2020년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존재는?’이라는 주제로 원픽 투표를 진행했다. 총 95,687명이 참여한 투표에서 뷔는 총 36,043표를 얻어 당당히 1위에 올랐다.
그리고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는 최근 7억뷰를 달성했다.
지난 8월 21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12월 17일 오후 9시 41분경 7억 건을 넘어섰다. 이는 앞서 7억뷰를 돌파했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에 이은 통산 6번째 7억뷰 뮤직비디오이다.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유튜브 프리미어 시청 기록을 달성했고, 특히 24시간 만에 1억 100만 조회수를 기록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공인받으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 공식 네이버 포스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