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6:23
연예

고민시, '스위트홈'으로 입증한 매력…2021년에도 열일 행보

기사입력 2020.12.24 11:5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에 출연한 배우 고민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스위트홈’에서 매사에 삐딱한 사춘기 소녀 이은유 역을 맡은 고민시가 매력적인 비주얼과 흡입력 강한 연기로 다양한 등장 인물 속에서도 눈에 띄는 존재감을 보여줬다.\

고민시는 극 초반 당찬 말투와 눈빛을 장착, 모든 것에 냉소적인 태도로 만나는 사람들에게 차갑고 퉁명스러운 모습을 보인다. 이 때 묘한 매력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을 극 속으로 끌어들인다. 또한 계속되는 재난 상황 속에서 괴물과 맞서 싸우면서 성장하는 이은유의 감정 변화를 섬세한 완급조절로 그려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고민시는 이은유를 표현하기 위해 말투부터 추임새, 행동까지 디테일하게 표현 했을 뿐만 아니라 발레를 사랑하는 캐릭터에 걸맞게 그동안 꾸준히 연습해왔던 발레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다.

지난 2018년 영화 '마녀'에서 명희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고민시는 이후 드라마 '라이브',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시크릿 부티크',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맡으며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내년 tvN 드라마 '지리산'에 이어 KBS2 드라마 '오월의 청춘'까지 연이은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더 기대되는 배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넷플릭스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