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6:31
사회

[Brand-New] 체코 흑맥주 '코젤 다크'…전용잔으로 즐긴다

기사입력 2010.11.16 20:52 / 기사수정 2010.11.16 23:26

라이프 기자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맥주 강국 체코의 대표 흑맥주를 전용잔을 통해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밀러브루잉코리아에서 누구나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체코 대표 흑맥주 '코젤 다크'를 즐길 수 있는 전용잔을 출시한 것. 

두툼한 오크통 모양의 유리잔에 손잡이까지 '코젤 다크'를 채운 뒤 잔 끝까지 거품을 따르면 부드러운 거품이 맥주의 맛과 향을 보호하여 '코젤 다크' 특유의 달콤한 캬라멜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정통 체코 스타일의 '코젤 다크' 전용잔은 15일부터 주요 맥주바와 할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젤 다크'는 체코산 흑맥아가 주원료로 '올해의 흑맥주상'을 7회 수상한 체코 최고의 흑맥주 브랜드다. 거품이 가득 찬 맥주 잔을 든 염소가 그려진 '코젤 다크'의 라벨은 이국적인 체코 마을의 따스함을 상징하며 코젤 한 모금이면 바쁜 일상 속 누구나 꿈에 그리는 전원 생활이 전해주는 포근한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다는 설명.  

알코올 도수는 3.8도, 500ml 병으로 출시된 '코젤 다크'는 기존 흑맥주의 쓰고 진한 맛에 거부감이 있거나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흑맥주를 찾는 트렌드 세터들의 입소문을 타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밀러브루잉코리아 이승철 본부장은 "최근 취하기 위해 마시는 맥주보다 분위기와 모임 성격에 맞도록 트렌디하게 맥주를 즐기는 20대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코젤 다크' 전용잔 출시는 맥주 본고장인 체코 정통의 흑맥주를 가장 정석대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프 매거진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