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3:57
연예

하희라,'♥최수종' 위한 깜짝 이벤트…"왜 눈물 나게 하느냐" (하희라이트) [종합]

기사입력 2020.12.13 17:29 / 기사수정 2020.12.13 17:29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하희라가 아이들과 최수종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희라는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하희라의 '하희라이트''에 '아이들의 깜짝 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하희라는 "오늘은 27주년 결혼기념일이다. 아침에 둘이 간단히 축하도 하고 커플 축구복도 입고 기념사진도 찍었다"라며 하루를 설명했다.

그날 저녁 식사 후, 하희라는 최수종을 촬영을 핑계로 밖으로 불러냈다. 아이들과 함께 최수종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것. 하희라가 뮤직비디오 촬영을 핑계로 불러내자, 최수종은 열과 성을 다해 감독직에 임했다. 그동안 아이들은 집을 꾸미며 깜짝 이벤트 준비에 열중했다.

최수종과 집으로 돌아온 하희라는 "우리 왔다"라는 말로 사인을 보냈다. 문 뒤에 숨은 아이들은 케이크에 촛불을 붙인 채 최수종을 기다렸다.

아무것도 모르고 아이들을 찾았던 최수종은 케이크를 발견하고는 함박웃음을 지었다. 최수종은 아이들이 서툰 솜씨로 꾸민 창과 편지를 보며 눈시울을 붉히고, 희라와 기념 촬영을 하는 등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최수종은 "왜 눈에서 눈물이 나게 하느냐"며 소감을 전했다. 다음 날 아침. 최수종은 손수 아이들의 편지를 지으며 장난스레 울상을 짓기도 했다.

영상 말미, 하희라는 "사랑과 정성으로 꾸며준 결혼기념일을 가족이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며 감사 일기를 남겼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채널 '하희라의 '하희라이트''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