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소울아크:뉴월드’가 4개의 차원 던전에 초극악 난이도를 추가했다.
11일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소울아크:뉴월드’에 초극악 난이도를 추가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초극악 난이도는 스킬진화석, 권능석, 초월석, 성급진화석 4개의 차원 던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던전 클리어 시 더 많은 양의 스킬진화석, 권능석, 초월석, 성급진화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점핑&부스팅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Welcome! 점핑 성급초월 캐릭터 이벤트’를 진행, 신규 계정을 생성하면 ‘점핑 티켓’을 선물하며 티켓을 사용하는 즉시 성급초월 SSS급 6성 영웅 ‘소달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SSS급 ‘연청’, ‘대종’, ‘옥정진인’과 S급 6성 영웅 소환권, SSS급 및 SS급의 앱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오는 22일까지 오픈되는 이벤트 던전 ‘폼폼’을 클리어 시 ‘폼폼 캐릭터 목도리’를 지급하며, 제공된 아이템은 이벤트 상점에서 여러 가지 인게임 재화와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월 7일까지 접속 보상 상향 이벤트와 콘텐츠 보상 2배 이벤트, 보물찾기 이벤트 등을 진행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이번 대규모 점핑&부스팅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블루 크리스탈’ 3,000개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레드 크리스탈’ 2,0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블루스톤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