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5:54
연예

더보이즈, 스페셜 팬송 '크리스마시' 오늘(7일) 발매…설레는 '연말 세레나데'

기사입력 2020.12.07 09:1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오늘(7일) 1년 여 만에 스페셜 싱글 발표에 돌입한다.

더보이즈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및 공식 SNS를 통해 데뷔 3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시(Christmass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앞서 더보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크리스마시(Christmassy!)’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멤버들의 설렘을 하이틴 무드 스쿨룩, 키치한 스티커로 꾸민 콘셉트 포토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데뷔 3주년 팬송 ‘크리스마시(Christmassy!)’는 팝/하우스 장르로, 캐롤을 연상하는 악기-종소리 등이 멤버들의 매력적 음색을 돋보이게 하는 완벽한 하모니로 완성된 더보이즈표 하이틴 윈터송이다.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다가올 연말, 듣는 이의 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주는 설렘을 표현한 가사가 포인트다.

또 하이틴 영화 속 ‘프롬 파티’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데이트를 계획하는 내용이 담겨 기대감을 모은다.

특히 이번 영상은 모바일 촬영으로 진행돼 특별함을 더한다. 멤버들의 표정과 감정을 중심으로 행복과 즐거움을 가득 담은 이 영상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고 싶은 더보이즈의 마음이 담겨있다.

3주년 스페셜 싱글 발매인 만큼 깜짝 라이브 방송도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여러분과 함께하는 매일매일이 반짝이고 설레는 크리스마스 같다는 이야기를 담은 고백이다. 크리스마시(Christmassy!)가 많은 사랑을 받아 매년 겨울마다 거리에 울려 퍼지는 윈터송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신곡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더 아지트: 영화(THE AZIT: 永華)’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 중인 더보이즈는 지난 5일, 팬콘 ‘더 필름 페스티벌(THE FILM FESTIVAL)’까지 성료하고 앞으로 있을 연말 시상식 무대를 통한 역대급 퍼포먼스들을 준비 중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