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1:29
연예

강다니엘 팬클럽, 부산연탄은행-사랑의 달팽이에 훈훈한 기부…다니엘 생일 기념

기사입력 2020.12.06 11:35



강다니엘 팬클럽의 기부가 눈길을 끈다.

최근 강다니엘 팬클럽 측은 가수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해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팬클럽 측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강다니엘의 생일을 기념해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며  “코로나19로 더 힘든 시기. 추운 겨울 춥게 지내시는 분들이 따뜻하게 지내시길 바라는 강다니엘의 뜻을 잊지 않고 다니티(세상의중심❤강다니엘)가 기부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그들은 부산연탄은행에 연탄 1210장을 후원했다. 1210는 강다니엘의 생일인 12월 10일을 상징하는 숫자다.



더불어 “그리고 강다니엘 덕분에 알게 되고 인연을 맺은 사랑의 달팽이에도 함께 마음을 모아 전달했다”고 덧붙였다. 사랑의 달팽이에는 1,210,000원을 기부했다. 이 기부 숫자 역시 강다니엘의 생일인 12월 10일을 상징하는 숫자다.

강다니엘 팬클럽 측은 “많은 사람들이 강다니엘의 선힌 영향력을 알고 더 많은 사람들이 좋은 일이 조금이나마 동참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러한 강다니엘 팬클럽의 훈훈한 기부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강다니엘 팬클럽-강다니엘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