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오담률(김농밀)이 셀프 디스도 힙하게 풀어냈다.
오담률(김농밀)은 지난 3일 밀리언마켓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5일 신곡 '금붕어의 꿈'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번 티저는 검은 배경 속 'GOLDFISH'라고 크게 적힌 글자와 금붕어, 낚시바늘 사진이 감각적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NONGMILL KIM Feat. ???'라는 문구로 피처링 주자가 있음을 예고해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금붕어'는 오담률(김농밀)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키워드다. 최근 Mnet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9'에 출연한 오담률(김농밀)은 가사를 잊어버린 듯한 행동과 함께 "와 미쳤다"고 말해 온라인 상에서 새로운 밈(meme)을 형성하며 화제를 모았고, 이와 관련해 '기억력', '금붕어' 등의 연관 검색어가 이어졌다.
스스로를 '금붕어'에 비유하며 '가사 까먹는 래퍼'라는 수식어도 신곡으로 유쾌하게 풀어낸 오담률(김농밀)만의 쿨한 '셀프 디스'가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진정한 스웨그를 보여줄 오담률(김농밀)이 의문의 피처링 주자와 함께 한 신곡 '금붕어의 꿈'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밀리언마켓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