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4대 앱 마켓 인기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해 감사제 이벤트를 30일(월)부터 실시한다.
지난 25일(수) 정식 출시한 '미르4'는 하루 만에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앱 마켓 인기 1위는 물론, 원스토어와 갤럭시 스토어 최고 매출 1위에 등극하는 등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위메이드는 '미르4' 인기 순위 1위를 기념해 빠른 성장을 돕는 ‘전투 지원 패키지’ 및 ‘소환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패키지만큼의 금화와 보너스 상자를 추가로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4금화부터 44, 444, 4444금화까지 구매 가능한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격별로 각종 티어의 ‘고급 4강 장신구’를 비롯해 신비로운 고급 강화석 세트, 희귀와 영웅 재료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미르4' 공식 방송 채널 ‘용사티비’를 개국하고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에서 게임의 성장 가이드와 미르 대륙 탐험기 등 K-FANTASY 속 재미있는 소식을 전하고 이용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위메이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