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39
연예

비투비 포유 프니엘, 멤버들의 대폭소 군대 일화 공개 (주간아이돌)

기사입력 2020.11.24 15:1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비투비 포유가 ‘주간아이돌’에서 멤버들의 군대 일화를 공개했다.

비투비 포유는 25일 오후 5시 MBC M과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화끈한 입담을 자랑한다.

비투비 포유는 지난 16일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선사한 자작곡 ‘Show Your Love’를 발표하며 희망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 희망의 메시지와 함께 ‘주간아이돌’을 찾아온 비투비 포유는 토크 코너 ‘잡았다 요놈’에서 화려한 입담으로 그동안 털어놓지 못한 일화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9월 전역한 이민혁은 군대에서 가장 보고 싶었던 멤버를 고백, 다른 멤버 역시 같은 멤버를 지목하며 애정을 뽐냈다. 프니엘 역시 멤버들에게 귀 아프도록 들었던 군대 일화를 공개해 예상치 못한 대답으로 좌중을 폭소케 했다.

그런가 하면 ‘잡았다 요놈’의 모든 지문이 한 멤버의 에피소드로 마무리되는 유례없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모든 에피소드를 싹쓸이한 토크 화수분 멤버의 정체는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투비 포유는 밥값 내기 가위바위보 무패 신화를 기록하는 얄미운 멤버와 멤버를 위해 과감히 스위트룸 플렉스한 멤버를 고백하며 재미를 더했다.

비글돌 비투비 포유의 입담과 케미는 25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에브리원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