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49
게임

'일루전 커넥트', 신규 컬래버 '좀비랜드 사가' 사전 예약 실시

기사입력 2020.11.23 13:05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창유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대작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첫 콜라보 '좀비랜드 사가'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출시 이후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일루전 커넥트'는 쉬운 조작과 아름다운 일러스트, 그리고 독특한 세계관을 무대로 한 이야기 등을 특징으로 내세운 모바일 RPG다.

이번 콜라보 주인공은 2018년 4분기, 일본 현지 방영 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좀비랜드 사가’다. 이 작품은 아이돌이 되고 싶은 주인공 미나모토 사쿠라가 교통 사고로 사망한 후 10년 후에 깨어나, 아이돌이 되기 위해 분투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일루전 커넥트' 내에서는 작품의 주인공 미나모토 사쿠라와 동료이자 인기 캐릭터인 콘노 준코, 그리고 미즈노 아이가 커넥터로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들은 원작의 성우들이 음성을 녹음해 더욱 가치를 높였다. 또한 새로운 몬스터와 아이템, 챕터 등이 추가돼 더욱 풍성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를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한 사전 예약도 실시된다. 이번 사전 예약은 참여자 전원에게 [좀비랜드사가 콜라보 한정 캐릭터 SSR '미즈노 아이' + C2매치 투표 참여권 1장]을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주변인들에게 사전 예약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한정판 <일루전 커넥트> 2021년 달력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에는 많은 화제를 모았던 ‘언택트 컴피티션 C1 매치’의 후속 경기이자 일반인 참여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대결이 예상되는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의 정보 및 이를 소재로 한 미니 게임 ‘셜록의 미션! 같은 커넥터를 찾아라!’ 등도 함께 제공된다.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 페이지에는 우승자 투표 이벤트와 대회 당일 유튜브 생중계를 볼 수 있는 공간, 그리고 대회 종료 후에는 C2 매치를 다시 보기 등이 지원될 예정이다. 특히 투표 이벤트는 1등 선수에게 투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10,000원 캐시 쿠폰을 1,00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일루전커넥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