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3:33
연예

방탄소년단 뷔, 저장버튼 누르게 만드는 미모…잘생김 폭발

기사입력 2020.11.23 13:00



방탄소년단(BTS) 뷔가 직접 선정한 V컷으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뷔는 이번 새 앨범 컨셉트 포토 중 본인이 선정한 여러 장의 사진을 최근 공식 SNS에 올려 새로운 재미를 주었다.

'BE' 앨범의 비주얼 디렉터를 담당한 뷔는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의 포즈를 잡아주고 앵글을 설정하는 등 적극적으로 임했다. 뷔는 글로벌 간담회에서 비주얼 디렉터를 맡은 소감을 질문받자 팬들과 멤버들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으며 자신에게 재능을 발견했다고 말하며 만족스러워했다.



사진 속에서 뷔는 루즈한 핏의 수트에 캡모자를 착용해 도시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BE'앨범의 컨셉트인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착장으로 멤버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는 방을 배경으로 이지웨어를 입고 거울 속의 자신을 찍는 모습은 뷔의 세련된 감각을 돋보이게 했다.
방탄소년단 단체 사진에서 멤버들은 개구쟁이 같은 포즈로 촬영 현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전해 팬들을 행복하게 했다.

한편 20일 컴백한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 (Deluxe Edition)’는 전 세계 90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기록, 타이틀 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뮤직비디오는 1억뷰를 돌파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