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2:15
연예

'가수 컴백' 이승기, 15일 네이버 나우서 컴백쇼 라이브…비하인드 大방출

기사입력 2020.11.13 09:4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이승기가 네이버 NOW.를 통해 컴백쇼 '뻔한남자 이승기'를 진행한다.

이승기는 오는 15일 오후 6시에 정규 7집 선발매곡 ‘뻔한 남자’를 공개한다. 또 같은날 오후 9시, 네이버 NOW. '뻔한남자 이승기'에 출연해 팬들과 컴백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컴백은 팬들의 뜨거운 ‘가수 소환 강제 요청’으로 성사됐다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승기가 SBS ‘집사부일체’를 통해 선보인 ‘금지된 사랑’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700만뷰를 돌파하면서 컴백을 희망하는 팬들의 요구가 빗발치자, 이승기가 오랜 고민 끝에 가수 복귀를 결정한 것이다.

이승기는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화답하기 위해 이번 방송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가수 이승기’로 오랜만에 컴백하게 된 솔직한 소감을 전하고, 신곡 ‘뻔한남자’를 함께 반복해서 들으며 곡에 대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윤종신이 ‘뻔한 남자’의 작곡을 직접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윤종신과 작업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12월 발매 예정인 정규 7집에 대한 소식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공개된다.

한편, '뻔한남자 이승기'는 오는 15일 오후 9시 모바일 네이버 NOW.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NOW.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