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5:17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걸친녀 굴욕…밥 샙 영웅전 모델

기사입력 2010.11.04 18:56 / 기사수정 2010.11.04 18:57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4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걸친녀 굴욕 영상 등장…또 '○○녀 등장?'


이번에는 '걸친녀'가 등장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연이어 '○○녀'가 등장해서 화제가 된 가운데 '걸친녀'가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를 중심으로 퍼진 이 영상에는 미모의 한 여성이 길을 걸어가고 있다. 주위의 사람들이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자랑하는 이 여성에게서 눈길을 떼지 못한다.

도도한 그녀는 길가에 세워둔 고급 외제승용차를 타고 도로를 질주한다.

하지만 횡단보도 앞에서 신호가 바뀌고, 이 여성은 횡단보도에 아슬아슬하게 걸치며 급정지를 한다.

이에 길을 건너던 사람들이 그녀의 승용차 주위로 몰려들어 승용차를 뒤집는다.

결국 미모의 여성 운전자는 찌그러진 선글라스에 헝클어진 머리카락으로 차에서 빠져나온다.

영상의 마지막에는 '아무리 예뻐도 횡단보도 넘어오면 미워요'라는 자막이 나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네티즌들은 "이번에는 광고성 ○○녀가 아니길 바란다", "공익광고 같아서 다행이다", "충분히 공감이 가는 광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밥 샙, 영웅전 신 캐릭터 모델 발탁

넥슨이 4일 자사의 인기 액션 MO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신규 캐릭터 '카록' 모델로 유명 이종격투기 선수 '밥 샙'을 발탁했다.

'카록' 모델로 선정된 '밥 샙'은  이종격투기 선수로 강한 인상과 거친 경기 스타일이 정평이 나있으나, 거구에 어울리지 않는 장난스러운 표정과 유머감각으로 많은 국내팬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스타이다.

이러한 '밥 샙'의 이미지는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무게감 있고 호쾌한 액션스타일을 구사하는 영웅전의 네 번째 캐릭터 '카록'을 잘 표현해 낼 수 있으리라 전망된다.

영웅전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 라이브개발본부 이은석 디렉터는 "밥 샙의 강인한 체형과 국내 방송을 통해 드러난 친근하면서도 인간적인 모습이 '카록' 캐릭터를 잘 표현해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새로운 액션 스타일을 구사하는 ‘카록’의 등장은 영웅전 내에 새로운 활력소로 작용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밥 샙'은 지난 10월 31일부터 서울 논현동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프로모션 영상 및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밥 샙'은 '카록' 캐릭터에 상당한 관심을 보여 늦은 시간까지 계속된 촬영 일정에도 항상 밝은 표정으로 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넥슨은 오는 18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2010’ 에서 신규 캐릭터 ‘카록’의 공개와 함께 홍보 모델 ‘밥 샙’을 초청해 현장에서 멋진 퍼포먼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허각 SBS 뉴스 출연 '언제나'열창…'멋지네'

엠넷 '슈퍼스타K2' 우승자 허각이 SBS 뉴스에 깜짝 출연했다.

허각은 3일 밤 방송된 SBS 생방송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인터뷰를 가졌다. 앞으로 가수로서의 포부를 밝히고 자신의 데뷔곡인 '언제나'를 열창했다.

네티즌들은 "허각이 연예프로그램이 아닌 뉴스로 먼저 데뷔했다"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허각은 존박, 장재인과 함께 월5일 방송될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특별 초대석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허각과 존박은 9일 방송되는 SBS'강심장'에도 연이어 출연해 그간 겪은 에피소드를 밝힐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