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30
연예

'비밀의 남자' 엄현경, 강은탁 죽음에 오열 "그럴 리 없다…두 눈으로 확인할 것"

기사입력 2020.11.12 20:45 / 기사수정 2020.11.12 20:45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비밀의 남자' 엄현경이 강은탁의 죽음을 전해 듣고 오열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남자'에서는 한유정(엄현경 분)이 이태풍(강은탁)의 죽음을 전해 듣고 오열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유정은 아버지와 동생이 나눈 대화를 듣고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오랫동안 찾아 헤맸던 이태풍이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것.

한유정은 "그게 무슨 말이냐. 태풍 오빠가 죽다니, 태풍 오빠가 죽은 게 사실이냐"며 물었다. 가족들이 담담히 이태풍의 죽음을 전해줬지만, 한유정은 끝내 믿지 못했다.

한유정은 "그럴 리가 없다. 내 두 눈으로 확인해봐야겠다. 그전까지 절대 못 믿겠다"며 "우리 같이 가서 들어보자. 그 말 했다는 사람한테 가서 우리 확인해보자. 같이 가서 확인하자"라며 애원했다.

그러나 가족들은 직접 이태풍의 죽음을 확인했다고 알렸다. 이를 들은 한유정은 "아니다. 무슨 말이냐"라며 오열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B '비밀의 남자'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