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소환사의 협곡 우승컵에 담원의 이름이 새겨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라이엇 게임즈 측은 담원 게이밍의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소환사의 협곡에서 담원의 이름을 만나 볼 수 있다. 협곡 속 우승컵 위에는 2020 롤드컵을 들어올린 담원의 로고가 새겨져 있다.
더불어 담원이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사용한 스킨들을 무료로 체험해 볼수 있다. 오늘(5일)부터 오는 18일 오후 5시까지 총 5가지 스킨들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스킨들은 총 5가지로 불의 축제 케넨, 범죄 도시 그레이브즈, 하이 눈 트위스티드 페이트, 달빛 악령 케이틀린, 강철의 솔라리 레오나가 포함됐다.
다만, 이벤트 기간 동안 클라이언트 우측 상단에 주먹 로고와 함께 ‘프리미엄 pc방 혜택 안내’ 문구가 노출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담원이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사용한 챔피언/스킨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10.16 패치 이후 출시된 스킨과 할인 적용이 불가능한 스킨 (전설급/초월급/ e스포츠 스킨, 보석/프레스티지 스킨)은 제외됐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라이엇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