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3 18:30
연예

트레저, 힙합 신곡 '음' 댄스 퍼포먼스 4차 티저 공개…킬링 파트 '눈길'

기사입력 2020.11.05 09:1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트레저의 힙합 신곡 '음 (MMM)' 킬링 파트가 최초 공개됐다.

5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음 (MMM)' 댄스 퍼포먼스 티저 네 번째 영상을 게재했다.

이는 신곡 '음 (MMM)'의 54초부터 1분 12초까지 구간이다. 앞서 도입부 반주, 랩, 보컬, 프리 코러스 파트를 차례대로 선보인데 이어 '음 (MMM)'의 후렴구 앞부분이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영상은 준규의 목소리로 시작됐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 위 '그래 나야 / 겁먹을 필요 없잖아 내 손 잡아' 등의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이어 트레저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킬링 파트가 터져 보는 이를 매료시켰다. 노래 제목이자 가사인 '음 (MMM)'은 '터질 것 같아 너 때매(때문에)'라는 박력 있는 래핑 뒤 감탄사였다.

도발적인 가사와 어우러진 입술을 훔치는 제스처와 심장을 쓸어올리는 동작은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를 증폭시켰다.

12명의 칼군무 역시 눈길을 끌었다. 변환되는 비트와 함께 트레저는 완벽한 '칼 대형'으로 무대를 장악했다. 박정우의 '미친 것 같아'라는 속삭임과 함께 대형이 변동되며 마무리된 이번 티저는 6일 이어질 구간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트레저는 타이틀곡 '음 (MMM)' 댄스 퍼포먼스 티저 영상을 지난 2일부터 매일 자정, 약 18초씩 총 다섯 번에 걸쳐 순차 공개 중이다.

신곡이 발표되기 전, 노래의 절반 정도인 1분 30초가량 음원과 안무를 사전 공개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이미 공개된 댄스 퍼포먼스 티저는 유튜브에서 도합 38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점점 높아지는 트레저의 컴백 열기를 짐작하게 했다.

트레저는 오는 6일 힙합 타이틀곡 '음 (MMM)'을 내세운 세 번째 싱글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를 발매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