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조달환이 밝히는 박소담의 반전 실체가 공개된다.
27일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는 박소담과 조달환의 뜯고 뜯기는 폭로전이 펼쳐진다.
'갬성캠핑'은 박나래, 안영미부터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배우 박소담까지 각 분야의 가장 핫한 다섯 여자 연예인들이 국내에 숨겨진 이국적인 명소에서 감성 있는 하룻밤을 보내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예능이다.
이날 여행에서는 이상윤과 조달환이 새로운 캠핑 친구로 함께 해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조달환은 박소담과 연극에서 호흡을 맞추며 쌓은 오랜 친분을 공개했다. 그는 "소담이를 알려면 아직 멀었다. 100분의 1도 안 보여줬다"며 멤버들이 몰랐던 박소담의 새로운 모습을 낱낱이 폭로했다. 절친 조달환의 거침없는 폭로전에 박소담은 "그만하라니까. 거기까지"를 외치며 진심으로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한편 연극을 통해 박소담, 이상윤, 조달환과 인연을 맺은 배우 신구와의 깜짝 전화 연결도 이뤄진다.
박소담은 신구와 다정하게 안부 인사를 주고받으며 마치 친할아버지와 손녀 같은 조화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신구는 "소담이는 어떤 후배인지 궁금하다"는 박나래의 질문에 뜻밖의 대답을 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박소담의 현실 절친들이 증언하는 반전 실체는 27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갬성캠핑'에서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