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6:45
스포츠

삼성센스, 프로농구 이벤트 활동 전개

기사입력 2010.10.26 12:44 / 기사수정 2010.10.26 12:44

온라인뉴스팀 기자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삼성센스가 지난 15일 개막한 2010-2011 프로농구 시즌에 맞춰 프로농구의 성공적인 흥행을 기원하는 관람객 대상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경기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삼성센스를 비롯한 삼성의 전자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먼저 삼성 썬더스 농구단의 주요 경기 시마다 삼성전자 모바일 체험버스와 렌탈 부스가 운영된다. 이 곳에서는 노트북, 카메라, 캠코더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IT기기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경기 시간 동안 자유롭게 대여한 후 촬영한 영상이나 사진 등을 개인 이메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입장 시 나눠주는 종이비행기를 날려 코트 중앙에 위치한 대형 삼성 센스 노트북 위에 올리면 삼성 센스를 받을 수 있는 하프타임 이벤트 '삼성센스 Time', 홈경기 당일 가장 뛰어난 패션 센스를 선보인 관객을 찾아 경품을 증정하는 'Sleek Style을 찾아라', 삼성 썬더스 농구팀이 8회 이상 3점슛 성공 시 지원 단체에 노트북을 증정하는 공익 이벤트 '사랑의 3점슛' 등 고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 밖에도, 주요 경기 시 국가대표 3인방(이규섭, 이승준, 이정석)으로 마련된 삼성 '센스 포토존'에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휴대폰 MMS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매 경기 당 5명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준다.

한편, 삼성센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가 농구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어 프로농구 흥행으로까지 이어지길 바란다"며, "내년 초까지 경기가 이어지는 동안 많은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삼성전자]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