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안소희가 여름 식단을 공개했다.
10일 안소희는 자신의 유튜브채널 '안소희'에 '여름 식단 모아봤어요! 여름방학 샐러드, 스터프드 에그, 허머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안소희는 "제가 항상 즐겨 먹는 여름 샐러드 레시피를 알려드리고 만드는 걸 보여드리려 한다"며 직접 요리에 나섰다.
안소희는 "꼭 있어야 하는 오이, 자두, 토마토"라고 재료를 소개한 뒤 "저는 셀러리를 추가했다. 제가 셀러리를 되게 좋아하는데 저번에 한 번 넣어서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고 소소한 취향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오이는 백오이보다 취청오이를 쓴다. 껍질을 다 벗기지 않으면 잘랐을 때 모양이 더 예쁘다"거나 "굳이 얇게 안썰어도 된다. 저는 오히려 두께감 있게 써는 걸 좋아한다" 등 다양한 팁을 전수했다.
안소희는 "올리브오일, 화이트발사믹, 소금, 후추로 양념장을 만든다"며 "저는 대충 눈대중으로 하는데 비율은 1:1 정도면 될 것 같다"라고 범상치 않은 요리 솜씨를 뽐내기도 했다.
빠르게 완성된 샐러드 시식에 나선 안소희는 "레시피가 정말 간단하고 쉬우니까 자주 해서 드시면 좋을 것 같다"며 "음~ 진짜 맛있다"고 감탄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후로도 안소희는 연이어 소고기, 통곡물빵, 단호박 스프 등 샐러드와 야채를 위주로 한 건강한 식단을 공개, 구독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안소희는 최근 종영한 OCN 드라마 ‘미씽:그들이 있었다’에서 이종아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채널 '안소희'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