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56
연예

'M토피아' 열혈 카이X잔망 백현, 꽁냥꽁냥 힐링 여행기…연기神은 누구?

기사입력 2020.10.07 14:04 / 기사수정 2020.10.07 14:04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M토피아'에서 SuperM(슈퍼엠)을 멘붕에 빠트릴 정도의 연기 신이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웨이브 오리지널 웹 예능 SuperM의 'M토피아' 측은 7일 방송에서 하루를 마감하는 뒤풀이로 ‘라이어 게임’ 중인 멤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M토피아'는 'K-POP 어벤져스' SuperM(백현, 태민, 카이, 태용, 마크, 루카스, 텐)이 원하는 모든 것이 준비된 유토피아 'M토피아'에서의 특별한 휴가 여행기를 담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SuperM 멤버들이 원하는 음식을 오로지 텔레파시를 통해 맞혀야 하는 태민의 부비 트랩 결과가 밝혀진다. 태민이 최종 추리에 나서자, 멤버들은 저마다 알 수 없는 리액션으로 태민을 혼란에 빠뜨렸다. 특히 태민은 베네핏 욕심을 내는 카이에게 "내가 너 그럴까봐 무서웠다"라며 절친 케미를 뽐냈다고.

이어 멤버들은 바비큐 파티를 위해 식사 준비에 나섰다. 텐은 '쌈 채소 씻기'에 의외의 신기술을 선보이는가 하면, 카이의 보조로 나선 루카스와 태용은 '호일 장인'으로 변신했다. 본인만의 '탬 레시피'를 뽐내는 태민, '의문의 달그락' 소리를 내며 미스터리한 요리를 하는 백현까지 멤버별로 개성 넘치고 에너지 충만한 요리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다음으로 멤버들은 뒤풀이 게임 '라이어 게임'을 하며 M토피아의 첫날밤을 마무리했다. 거짓말을 하고 있는 라이어를 찾아내야 하는 흥미진진한 추리 게임에 나선 멤버들.잔망스러운 백현의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카이가 이 과정에서 비디오 판독을 요청(?)하는 사태가 벌어졌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엄청난 ‘라이어’ 연기로 멤버들을 “와 뭐야!” 소리 지르며 멘붕에 빠지게 만든 연기의 신이 탄생했다고 해 그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M토피아'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에 wa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M C&C STUDIO A, wavve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