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4:41
연예

뉴이스트 아론&렌, 네이버 NOW. ‘To.Night’ 첫 방송…랜선 심야 데이트 진행

기사입력 2020.10.05 09:24 / 기사수정 2020.10.05 09:24



5일 네이버 NOW. 측은 뉴이스트 아론과 렌이 네이버 NOW. ‘To.Night’의 호스트로 나선다고 밝혔다.

‘To.Night’는 뉴이스트 아론과 렌이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며, 매주 월, 수, 금요일 밤 9시에 온에어된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유쾌한 매력과 센스 있는 입담을 보여준 아론과 렌의 티키타카 케미가 지친 밤 청취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아론과 렌은 청취자들의 신청곡을 즉석에서 부르거나, 평소 만나고 싶었던 인물을 초대해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요일마다 색다른 코너를 선보인다.

오늘 밤 9시 온에어되는 ‘To.Night’ 첫 번째 에피소드는 새내기 호스트 아론과 렌의 신고식으로 꾸며진다. 아론과 렌은 네이버 NOW.의 호스트로 도전하게 된 포부를 전하고, 청취자들로부터 앞으로의 코너에 대한 조언을 구할 계획이다.

뉴이스트 아론과 렌이 호스트로 진행하는 ‘To.Night’는 매주 월, 수, 금요일 밤 9시에 네이버 NOW.에서 ‘보쇼(보이는 오디오쇼)’로 온에어된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