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43
연예

'다시 스물' 이선균·채정안, '커피프린스 1호점' 추억 회상…만담 케미

기사입력 2020.10.01 16:2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이선균, 채정안이 재회한다. 

1일 방송되는 MBC '청춘다큐 다시스물 – 커피프린스 편' 2부에서는 애틋하고 아련했던 공유, 윤은혜 커플과는 달리 이선균, 채정안 커플이 만담케미를 뽐내며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지난 주 드라마 속 최한성의 집이었던 부암동 한 카페에서 재회한 이선균과 채정안은 함께 하이라이트를 보며 추억을 회상했다. 키스씬을 보며 “저런 키스 마지막으로 언제 해봤어?”라는 채정안의 질문에 이선균은 빵 터지면서 “커피프린스 때?”라고 대답하는가 하면 본인들 영상 나올 거란 제작진의 말에 “노인네들?”이라고 엉뚱하게 대답하는 두 사람의 모습 덕분에 시청자들은 감상에 젖었다가도 웃음을 터뜨릴 수밖에 없었다.

2부에서도 이선균과 채정안은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어갈 예정이다. 두 사람은 한성과 유주의 명장면을 같이 보며 한껏 빠져들면서도 솔직하면서도 거침없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선균은 “오랜만에 그 시절, 그 감정을 떠올릴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하면서 “출연했던 작품을 다시 보지 않는 편인데, 채정안과 같이 장면들을 보니까 민망하기도 했고 재밌었다”라며 촬영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선균, 채정안을 비롯한 '커피프린스 1호점'의 출연진들이 출연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스물 – 커피프린스 편'은 1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스물-커피프린스 1호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