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28
게임

'소울아크 뉴월드', 길드전 정규 시즌 돌입…SSS등급 '보현진인'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0.09.25 10:2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소울아크:뉴월드’가 신규 영웅 및 길드전 정규 시즌을 돌입한다.

블루스톤소프트(대표 김정성)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소울아크:뉴월드’에 신규 영웅을 추가하고 길드전 정규 시즌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S등급의 신규 영웅 ‘보현진인’을 공개했으며, 신규 코스튬 ‘럭셔리 보현진인’과 ‘TS옥정진인’을 선보였다.

새로운 초월자 ‘보현진인’은 전투 종료 시까지 1번 슬롯 영웅과 자신의 캐릭터에게 생명력 피해 면역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지원형 영웅이다.

이와 함께 더욱 치열한 전투를 이끌어낼 수 있는 길드 점령전이 추가됐으며, 방어파티 등록, 방어파티 배치, 공격설정, 대기, 전투 총 5개의 단계로 7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방어팀을 편성할 수 있는 방어파티 등록은 24일부터 가능하며, 전투는 오는 10월 1일까지 즐길 수 있다.

길드전 보상은 층 클리어, 성 점령, 성 수성 등 3가지로 지급 성공에 따라 모든 길드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해 스킬진화석과 영웅 소환권, 룰렛 티켓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10월 8일까지 차원 던전을 클리어하는 이용자들에게 스킬진화석을 2배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룰렛 티켓, S~SSS급 4성 영웅 10회 소환권 등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추석 기념 모든 코스튬을 30% 할인 판매하고, 신규 출시된 옥정진인 TS 코스튬과 ‘설빙서서’ 코스튬은 5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스태미나를 이용해 이벤트 던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은 ‘성좌패’를 얻을 수 있으며, ‘성좌패’를 활용해 상점에서 여러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블루스톤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