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22:23
연예

영탁 "데뷔 15주년, 포기 않고 버틸 수 있었던 건 팬들 덕분"[자필편지 전문]

기사입력 2020.09.12 10:05 / 기사수정 2020.09.14 09:1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영탁이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팬들에 편지를 보냈다.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에는 12일 영탁의 자필 편지가 게재됐다.


영탁은 "사실 오래오래 노래하자는 마음만 컸지, 데뷔 몇년 이런 것은 크게 의미를 두지 않고 지내왔는데 어느덧 시간이 흘러 처음 세상에 제 목소리를 알리게 된 지 15년이 되었다네요"라는 편지를 썼다.

이어 "포기하지 않고 버틸 수 있었던 것은 곁에서 항상 응원해 준 내 사람들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한결같은 영탁으로 오래오래 노래하고 싶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탁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최종 2위를 기록, 현재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하고 있다.


다음은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영탁입니다^^

사실 오래오래 노래하자는 마음만 컸지, 데뷔 몇년 이런 것은 크게 의미를 두지 않고 지내왔는데 어느덧 시간이 흘러 처음 세상에 제 목소리를 알리게 된 지 15년이 되었다네요.

포기하지 않고 버틸 수 있었던 것은 곁에서 항상 응원해준 내 사람들 덕분이라 생각합니다.

한결같은 영탁으로 오래오래 노래하고 싶어요.

좋은 기운, 좋은 에너지로 보답하는 가수 영탁이 되겠습니다.

늘 웃는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마워요 내 사람들

am8191@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뉴에라 프로젝트 인스타그램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