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13:20
연예

'1박 2일' 김선호 "다시 한 번만 할게요"…소개만 반나절 '허당美' 폭발

기사입력 2020.09.11 13:44 / 기사수정 2020.09.11 13:44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1박 2일’ 김선호를 비롯한 여섯 멤버가 NG를 연발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여섯 멤버들이 전국 팔도의 특산물을 소개하고 이를 시청자들에게 선물하는 ‘특산물 삼국지 진상이오~(이하 '특산물 삼국지')’가 방송된다. 

‘특산물 삼국지’에서 소개될 특산품들은 예부터 진상품으로 올리던 전국 각 지역의 다양한 특산물들 중 9개 지역의 특산물을 임의로 선정. 우승한 팀의 이름으로 총 100명의 시청자들에게 전달된다. 시청자들은 응원하는 팀을 문자로 투표, 응원한 팀이 우승할 경우 추첨을 통해 특산물을 선물 받을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멤버들은 시청자들에게 선물할 특산물을 미리 만나보며 우리나라 지역 특산물 고유의 맛과 멋에 흠뻑 빠져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 ‘특산물 삼국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본격적인 ‘특산물 삼국지’ 시작에 앞서 멤버들은 각자 고유 투표 번호를 소개하며 자신의 팀을 응원해달라는 호소의 시간을 가진다. 그러나 문자 투표 방법 소개 영상을 찍던 여섯 남자는 “엉망이다”, “다시 해야겠지?”라며 NG 연발. 상당한 시간을 할애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돌아가며 멘트 NG를 내고, 김선호는 숫자 세기도 버거워하는 지경까지 이르며 “다시 한 번만 할게요”라고 재촬영을 요청한다. 급기야 이를 지켜보던 연정훈이 “사회자분 좀 모시면 안 돼요?”라며 투표 방법 소개 영상 촬영을 포기하려는 상황까지 벌어지는 등 짧은 길이의 영상 촬영에도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