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1:08
게임

T1, “선수단 및 가족들 향한 악성댓글 관련 변호사 선임”…엄중대응 시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9.03 18:11



T1이 악플러들과 본격적인 전쟁을 선언했다.

T1은 “안녕하세요 T1입니다”라고 입을 연 뒤 “T1은 현재 소속 선수단과 가족분들을 향한 악성댓글 관련 변호사를 선임, 진중한 법적 대응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T1은 선수들과 구성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에 선처는 없을 예정입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T1 측은 “변함없이 기다려주시는 팬분들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최근 T1은 선수단을 향한 악플에 강경 대응할 것임을 시사한 바 있다.

여기에 덧붙여 오늘은 본격적으로 번호사를 선임해 법적 대응을 진행 중이라고 밝혀 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T1은 리그 오브 레전드, 포트나이트, 도타2, PUBG, PUBG 모바일, 스매시, 하스스톤, APEX Legends, 발로란트 등 다양한 e스포츠 프로팀을 운영하고 있는 e스포츠 합작 법인 기업이다.

T1은 SKT T1의업적을 기반으로 e스포츠 업계의 선두자가 되어 글로벌 팬들과 함께 전세계 최고의 구단으로 발돋움하려 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