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윤다희 기자] 가수 제시의 신곡 ‘눈누난나 (NUNU NANA)’가 발매 한 달이 넘은 지금까지 국내 주요 음악 차트 최상위권을 지키며 롱런하고 있다.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의 타이틀곡 ’눈누난나’는 대중적인 팝 요소가 들어있는 파워풀한 트랩 장르의 힙합 댄스곡이다. 제시가 작사에 참여하고 유건형, 페노메코 등이 작곡, 싸이가 작사 및 프로듀싱을 했으며, 타인의 시선보단 자신의 주관대로 당당하게 살고자 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눈누난나’는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 비, 박재범, 싸이, 소유, 현아 등 동료 연예인들이 댄스 챌린지에 릴레이 동참해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현재 2200만을 돌파, 국내 주요 음악 차트 최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제시는 ‘눈누난나’를 통해 본업인 가수로써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한 샘이다. 제시는 인스타를 통해 ‘눈누난나’가 꾸준히 사랑을 받자 리스너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했다.
제시는 2005년 제시카 HO라는 예명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대중들에게 지금의 제시가 각인된은 2015년 Mnet 예능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서다. 이를 통해서 ’컴페티션(competition)', '니들이 뭔데 날 판단해' 등의 유행어를 만들었고 ‘쎈 언니’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최근 제시는 MBC ‘놀뭐 뭐하니?’를 통해 엄정화, 이효리, 화사와 함께 환불원정대를 결성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쎈언니로 돌아온 제시'
'시선 싹쓸이 하는 카리스마'
'때로는 청순하게~'
'아무나 따라할 수 없는 포스'
'언니들의 슬램덩크' 출연해요
'선글라스 하나로 완성된 패션'
'내가 바로 핫걸'
'탄탄한 복근 자랑'
'매력적인 눈웃음'
'쎈언니의 패션쇼 나들이'
'매끈한 복근 활짝 오픈'
'플로우식과 콜라보레이션 앨범 발매'
'무대를 즐기는 쎈언니'
'출근길에도 포스가 뚝뚝'
'가릴 수 없는 핫바디'
'더위 날리는 공연'
'가수로 제1의 전성기 맞은 제시'
ydh@xportsnews.com
윤다희 기자 ydh@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