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42
연예

'히든싱어6' 라비던스, 백지영 앞에서 '잊지말아요' 환상의 하모니 선보여

기사입력 2020.08.29 19:08



4인조 크로스오버 보컬 그룹 라비던스가 '히든싱어6'에 등장해 백지영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JTBC '히든싱어6 - 백지영편'에서는 라비던스가 등장해 백지영에게 '잊지말아요' 4중창을 선보였다.

베이스 김바울, 테너 존 노, 국악인 고영열, 뮤지컬배우 황건하로 구성된 남성 4중창의 '잊지말아요'는 보는 이들에게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한 감동을 선사했다.

노래를 마치자 진행을 맡은 전현무는 "전혀 다른 노래가 되었다"라며 감동 받은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 라비던스 고영열은 "5번에 계신 분이 백지영 선배님일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강력하게 주장했지만, 원조 가수 백지영은 4번으로 밝혀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라비던스(고영열, 존노, 김바울, 황건하)는 '광적인 음악 안내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라비던스는 JTBC ‘팬텀싱어3’ 준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TBC '히든싱어6' 방송화면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