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13 11:28 / 기사수정 2010.10.13 11:29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여명진 기자] 배우 손예진이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팬들에게 눈부신 미소를 선사했다.
손예진은 지난 7일, 8일 부산 국제영화제에 참석해 팬들에게 매력적인 미소를 선보였다. 특히, 8일 오전 부산 해운대 야외무대에서 마련된 '굿다운로더 캠페인 1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한 손예진은 눈부신 미소로 현장에 모인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팬들과 함께한 손예진은 행사가 종료된 뒤에도 팬들에게 손을 흔들며 환호에 답례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장에서 손예진의 미소를 본 네티즌들은 "눈부신 미소퀸을 직접 목격", "손예진 표 미소 팬 서비스" 등의 찬사를 보내고 있다.
데뷔 이후 대중들에게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손예진의 매력은 무엇일까?
치아 전문의 이상학 원장(잠실서울수치과)은 "손예진씨는 매력적인 미소를 하고 있다. 웃음을 지을 때 입술 사이로 보이는 새하얀 치아와 가지런한 치열은 상대방에게 맑고 깨끗함 그리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또한, 이름다운 미소는 자신에게도 당당하고 자신감을 심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손예진씨는 상대방에게 호감을 주는 외모와 미소를 갖고 있다"는 평가를 내리고 있다.
손예진을 모델로 낙점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 측은 "손예진씨는 그동안 각종 시상식과 작품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과 매력적인 몸매로 찬사를 받아 왔다. 그의 매력은 노력하는 연기자라는 점과 상대방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미소를 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줄 수 있는 완벽한 모델"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 5월 MBC 드라마 '개인의 취향' 종방 이후 광고계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톱스타 배우의 척도로 알려진 아파트 브랜드 'SK뷰'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또한, 그는 4년째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얼굴로 활동하고 있으며 의류 브랜드 '샤트렌'의 모델로 발탁되는 등 광고계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매력적인 미소를 선보인 손예진이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