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07:49
연예

'밝히는가' 마마무·소녀시대·이민정 담당…서수경 스타일리스트 꿀팁 전수

기사입력 2020.08.11 11:37 / 기사수정 2020.08.11 11:38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서는 마마무, 세븐틴, 소녀시대, 이민정 스타일링을 담당한 서수경 스타일리스트가 출연해 본인의 옷방을 공개한다.

11일 방송하는 SBS F!L 예능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 출연한 서수경 스타일리스트는 본인의 집에 있는 옷방을 공개하며 평소에 어떤 옷을 즐겨 입는 지 보여준다. 

먼저, 주변 연예인들도 탐낸다는 희귀한 아이템을 공개해 눈이 번쩍 뜨이게 한다. 자켓 하나를 꺼내 들며 “하나는 신민아씨가 사고, 하나는 제가 샀어요” 라고 밝혀 어떤 자켓 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형형색색 독특한 신발장도 공개하며 옷과 어울릴만한 구두와 샌들 등을 보여주며 디테일한 스타일링 법을 알려준다. 배우 이민정이 요즘 드라마에 입고 나오는 스타일링부터 핫한 몸매의 소유자 소유의 스타일링까지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패션 잇템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스타일링 팁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단점을 가리려 하지 말고 장점을 드러내며 자신감 있게 옷을 입으라"고 조언한다. 이에 한영은 "뭐 어때~ 그것도 매력이지~" 라며 동의하자, 박은혜는 "군살 없는 본인 같은 사람은 우리 맘 이해 못해요" 라고 하는데 이어 "나도 이 (한영)몸매면 그렇게 말할 수 있어~"라며 공감 가는 말에 폭소를 자아낸다.

이어, 여름을 맞아 10kg 감량 느낌 나는 여름 스타일링부터, 코로나로 인해 밖에 나가서 운동하기 힘든 사람들을 위한 홈트레이닝 방법까지 공개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푸드, 뷰티, 리빙 day로 이루어진 ‘밝히는가’는 박은혜와 한영이 밝히는 언니 대표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유용한 꿀팁을 전달한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매주 화, 수, 목 오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