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6:13
연예

챈슬러 "밀리언마켓 떠나 홀로 시작, 서로 응원해" [전문]

기사입력 2020.08.04 08:0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챈슬러가 전 소속사 밀리언마켓을 떠나 홀로서기에 나섰다. 

챈슬러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7월을 마지막으로 2년 여 동안 든든한 가족이었던 밀리언마켓을 떠나 저는 홀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음악만 해왔던 제겐 부족함도 많고 헤쳐가야할 것들 투성이지만 언젠간 꼭 혼자의 힘으로 음악을 할 수 있는 날을 꿈꿔왔다. 한발씩 딛고 부딪히며 더 많이 만들어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또 챈슬러는 "밀리언마켓에서 고마움 가득 안고 앞으로도 좋은 가족이자 선후배, 동료로서 서로를 응원하고자 한다"면서 "언제나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욱더 성숙하고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인사를 남겼다. 

한편 챈슬러는 1년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신곡 '워킹 인 더 레인(Walking In The Rain)'을 오늘(4일) 발매한다. 

다음은 챈슬러 인스타그램글 전문. 

안녕하세요 챈슬러입니다. 새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서 오랜만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7월을 마지막으로 2년여 동안 든든한 가족이었던 밀리언마켓을 떠나, 저는 홀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음악만 해왔던 제겐 부족함도 많고 헤쳐가야 할 것들 투성이지만, 언젠간 꼭 혼자의 힘으로 음악을 할 수 있는 날을 꿈꿔 왔습니다. 한 발씩 딛고 부딪히며 더 많이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밀리언마켓에서의 고마움 가득 안고 앞으로도 좋은 가족이자 선후배, 동료로서 서로를 응원하고자 합니다.
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더욱 더 성숙하고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Hussle & Motivate!
2020년 8월 3일, 챈슬러 드림.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챈슬러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