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09
게임

롤 나만의 상점이 드디어 오늘(24일) 열렸다…'최대 70%↓'

기사입력 2020.07.24 14:5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팬들이 기다린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나만의 상점이 드디어 열렸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24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나만의 상점이 오픈한다고 밝혔다. 덧붙여 특별 할인 챔피언 및 스킨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금일부터 롤 클라이먼트와 모바일 상점에 접속하면 나만의 상점이 올라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대폭 할인된 스킨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챔피언 미보유 시 챔피언 포함 가격으로 표시된다.

나만의 상점에 공개되는 스킨들은 평소 자신이 즐겨 쓰던 챔피언의 스킨이다. 상점이 쉽게 열리지 않는 만큼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 측은 지난 23일 리그 오브 레전드(LoL), 레전드 오브 룬테라(LoR), 전략적 팀 전투(TFT)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영혼의 꽃' 캠페인을 시작했다.

'영혼의 꽃' 세계관은 '전투사관학교'나 '별 수호자' 등 LoL의 기존 캠페인보다 훨씬 심층적인 접근을 통해 개발되었고, 플레이어들은 세 가지 게임을 아우르며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고 다채로운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리그오브레전드 클라이먼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