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8:41
연예

'텔레그나' 파일럿 편, PPL 무삭제+미방분 무료 공개

기사입력 2020.07.22 16:3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 파일럿 무삭제판을 공개한다.

27일 첫 방송되는 SBS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이 정규 첫 방송을 앞두고 ‘WAVVE에서 ‘텔레그나’ 파일럿 무삭제판을 무료로 공개한다.

앞서 지난 4월 방송된 ‘텔레그나’는 ‘대놓고 PPL 예능’이라는 파격 컨셉과 유세윤, 양세형, 장도연, 김동현 등 멤버들의 코믹 케미가 눈길을 끌며 분당 최고 시청률 6.5%까지 치솟은 바 있다.

이에 ‘텔레그나’는 27일 월요일 첫 방송을 앞두고 화제의 ‘텔레그나’ 파일럿 방송 ‘무삭제판’을 제작해 국내 대표 OTT ‘WAV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한다.

‘텔레그나’ 파일럿 무삭제판은 온라인채널 전용 버전으로 TV 본 방송에서 삽입된 PPL 효과음을 제거하고, 일부 편집된 내용은 그대로 살려 ‘PPL 예능’ 컨셉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대놓고 등장하는 PPL 제품들의 향연은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텔레그나’와 함께 하는 GS프레시몰에서는 ‘텔레그나’ 첫 방송 일시를 맞히는 ‘정규 편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시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텔레그나’ 한정판 비치타올, GS25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세상에 없는, 신개념 PPL 버라이어티 ‘텔레그나’는 27일 월요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