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7:35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5, 내일(20일) 오픈…'1주년 감사제도 함께 진행'

기사입력 2020.06.19 14:30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패스 오브 엑자일' 시즌5 오픈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19일 카카오 게임즈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오는 20일 3개월간 펼쳐지는 '수확(영문 이름 Harvest)' 리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패스 오브 엑자일' 5번째 시즌 '수확'리그는 이용자가 직접 상대할 몬스터와 아이템 보상을 설계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함으로써, 난이도가 어려워질 수록 더욱 강력한 보상을 얻게 된다. '핵 앤 슬래시' 장르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12종의 신규 고유 방어구 아이템이 추가되고, 양손 근접 전투와 함성 스킬 등이 보다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그래픽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더욱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한국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역대급 경품 구성을 자랑하는 '1주년 감사제'를 내일부터 4주 동안 진행한다.

1주년 감사제는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 주 새로운 게임 아이템과 실물 경품을 얻을 수 있으며, 7월 첫 주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유료 게임 아이템 '미스터리 박스'가 주어진다.

여기에 1년 전 한국 론칭과 함께 제공되 해외에서도 화제가 된 '갓' 아이템이 돌아온다. 용의 문양을 더하며 더욱 화려해진 외형을 자랑하는 '한국 1주년 기념 갓'을 얻기 위해선 스토리 모드 10장을 완료하면 된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