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04
연예

'뽕숭아학당' F4X김연자, 음원 6곡 오늘(17일) 발매 "마음 깊숙한 고민 위로송"

기사입력 2020.06.17 09:5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음원이 발매된다.

지난 10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5회분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불티’, ‘걱정말아요 그대’를 비롯한 6곡이 17일 낮 12시 음원으로 공개된다. 

또한 임영웅의 ‘갈무리’, ‘진정인가요’, 이찬원의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 ‘밤열차’가 수록된다.

이날 방송에서 트롯맨 F4는 심(心)을 다스리는 수업 ‘마음 수련회’에 참석해 마음 상태를 고백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찬원은 외로운 요즘 진정한 사랑을 해본 적 있었는지 고민한다며 ‘나에게 애인이 있다면’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임영웅은 최근 생각은 많은데 어떤 마음인지 모르겠다며 ‘갈무리’로 스스로에게 자문자답을 했다.

이어 트롯맨 F4는 특별한 수업을 위해 김연자를 만나러 가는 버스 안에서 ‘불티’를 부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김연자로부터 ‘무대 위의 거만한 왕이 되어라’라는 특급 한 수를 받은 트롯맨 F4는 본격 수업에 돌입했다. 

이찬원은 김연자의 숨은 명곡 ‘밤열차’를 열창했다. 흥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 이찬원에게 김연자는 “곡도 빠르고 나에게도 높은 노래인데 훌륭히 소화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임영웅은 레전드와 ‘복붙 무대’를 만들겠다며 ‘진정인가요’를 선곡해 열창했다. 임영웅이 선사한 ‘감성 웅덩이’에 김연자는 직접 무대로 다가가 임영웅에게 ‘올 장미’의 영광을 하사했다. 임영웅이 ‘진정인가요’를 부르는 영상은 조회수 18만회를 기록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뽕숭아학당’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지난 10일 방송된 ‘뽕숭아학당’ 3회는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3%를 기록하며 5주 연속 수요일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참여한 ‘뽕숭아학당’ 다섯 번째 앨범은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쇼플레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