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5:23
연예

베스티 출신 다혜, 생일 라이브에서 전한 근황 '미모 눈길'

기사입력 2020.06.13 10:04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그룹 베스티 출신 다혜가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다혜는 지난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 '월스TV'를 통해 생일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다혜는 방송 시작과 동시 팬이 준비해 준 케이크로 생일 축하송을 부르며 자신의 생일을 자축했다. 실시간 댓글로 축하해 주는 팬들에게 다혜는 연신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주변 분들도 많이 축하해 주셔서 기분 좋은 날을 보내고 있다. 팬들과 함께 생일을 보내니 더 특별한 것 같다"라고 말하며 환한 웃음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이어 다혜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하나하나 인증하면서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외국인 팬이 보내준 카드를 읽고 "편지가 힘이 될 것 같다. 너무 좋은 글이다"라며 감동 받은 마음을 전했다.

영상 말미에는 "생일 축하해 주신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건강관리 잘하시고, 솔로 준비 잘해서 빨리 찾아뵙겠다"라고 전해 마지막까지 팬을 생각하는 '팬 바보' 면모를 보여줬다.

이날 다혜는 팬들과 티키타카 한 귀여운 소통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함과 동시에, 재치 있는 말솜씨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누며 훈훈하게 생일 라이브를 마무리했다.

최근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다혜는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유튜브 '월스TV'를 통해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유튜브 캡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