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4:35
연예

슈퍼주니어 K.R.Y. 예성·려욱·규현, '슈주리턴즈4'서 앨범 제작기 공개

기사입력 2020.06.05 11:0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대한민국 최초 아이돌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K.R.Y.가 오는 8일 국내 첫 정식 앨범을 발매함에 앞서, 7일 일요일 '슈주 리턴즈4'에서 이들의 생생한 앨범 제작기가 공개된다.

오는 11월 슈퍼주니어의 데뷔 15주년을 앞두고 장기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슈주 리턴즈4’(제작 SM C&C STUDIO, 기획 천명현, 연출 김수현)는 그간 팬들이 보고 싶어 했던 아이템으로 꾸며진다. 이전 시즌과는 다르게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풍성한 재미와 멤버들의 매력을 듬뿍 보여주고 있다.

이번엔 ‘슈주 리턴즈4’의 특별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슈퍼주니어의 실력파 메인 보컬 예성, 려욱, 규현으로 구성된 유닛 그룹 슈퍼주니어-K.R.Y.의 앨범 제작기 영상을 준비한 것. 슈퍼주니어-K.R.Y.는 애절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그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바 있다.

2006년 결성 이후, 국내에서 정식 앨범을 출시한적 없던 이들이 드디어 국내 첫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로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앨범은 애절한 발라드곡부터 설렘 가득한 미디엄 템포 장르까지 총 6트랙의 슈퍼주니어-K.R.Y.만의 다채로운 음악 장르로 구성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앨범 발매와 더불어 이들의 앨범 제작기 역시 큰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번 ‘슈주 리턴즈4’에서 공개 될 슈퍼주니어-K.R.Y. 앨범 제작기는 2006년 슈퍼주니어-K.R.Y.의 시작부터 이들의 지난 역사를 생생히 보여줌과 동시에 이번 앨범의 제작과정 역시 빠짐없이 담아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멤버들의 진솔한 속마음 인터뷰부터 웃음기 싹 뺀 진지한 녹음 현장, 그리고 화기애애했던 뮤직비디오 촬영장까지 모든 앨범 제작과정에 동행하여 이들의 준비과정을 A부터 Z까지 모두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설명해주는 앨범 콘셉트와 E.L.F.(엘프)들에게 전하는 이들의 진심까지 예고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E.L.F.만을 생각하며 야심 차게 준비한 앨범인 만큼 이번 앨범 제작기 역시 알찬 구성으로 오래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콘텐츠가 될 예정이다.

‘슈주 리턴즈4’의 특별한 선물이 될 슈퍼주니어-K.R.Y. 앨범 제작기는 오는 7일(일)~8일(월) 양일간 낮 1시 ‘슈주 리턴즈’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믿고 듣는 슈퍼주니어-K.R.Y.의 국내 첫 미니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의 모든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월요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M C&C STUDIO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