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2:08
경제

핸드폰원정대, 아이폰SE2 10만 원대·갤럭시S20·노트10 특가 공개

기사입력 2020.05.27 11:41 / 기사수정 2020.05.27 13:4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최근 들어 보급형 단말기들의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폰SE 2세대 출시와 삼성전자의 A시리즈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애플의 보급형 단말기 출시는 한 달이 다 되어가지만 아직도 대기하며 기다리는 소비자들이 있다.

특히 아이폰SE2 256GB는 재고를 구할 수 없어서 두 달 넘게 기다려야 한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보급형 단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경쟁력을 바탕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사이에서 뛰어난 모델로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아쉬운점도 있다. 아이폰SE2는 4.7인치의 디스플레이로 일부 소비자들사이에서는 디스플레이 사이즈가 아쉽다라는 표현이다. 한편 삼성전자의 A시리즈는 디스플레이의 크기가 너무 크다는 의견이다. 아이폰SE2와 삼성 A시리즈의 중간 디스플레이였다면 좋겠다는 소비자들의 소리가 전해지고 있다. 앞으로의 스마트폰 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소비자들의 의견이 받아들여질지 궁금해진다.

가격 또한 일부 소비자들의 의견이 다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출시되었다면 좋겠다고 지적한 반면에 온라인 또는 집단상가에서 구매한 소비자들의 의견은 다르다. 오히려 적당한 가격이라며 저렴하게 구매할 방법들을 찾아볼 것을 제안했다.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집단상가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구매해야 하는데 오프라인 방문은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면 온라인을 통하여 구매를 해야 하는데 어디서 구매를 해야할까?

핸드폰원정대 네이버 카페는 최근 갤럭시노트9를 10만 원에 판매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갤럭시S20 시리즈도 10만대에 구매가 가능하며 갤럭시노트10 역시 3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보급형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폰SE2 역시 해당 카페에서 10만 원대에 판매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경제시장에 일부 매장에서는 재난지원금도 사용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재난지원금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다 보니 실제 주머니에서 지출 되는 비용이 없다고 느껴져서인지 휴대폰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해당 카페에 많이 방문하고 있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매하는 법, 핸드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가격할인 등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폰 구매 예정자분들은 해당 카페 핸드폰원정대를 이용하면 최소10만 원~최대60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