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3:03
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의 깜찍 술주정에 '무장해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5.26 14:49 / 기사수정 2020.05.26 14:5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과 서지혜가 설렘 주의보를 발령했다.

26일 방송되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 3~4회에서는 술에 취해 깜찍 주사를 부리는 서지혜(우도희 역)와 걱정 가득한 송승헌(김해경)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두 사람이 디너 메이트로 발전할지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술병을 들고 시무룩해 있는 우도희(서지혜 분)와 이를 지켜보고 있는 김해경(송승헌)의 모습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술기운에 발그레해진 우도희는 귀여운 술주정을 부리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우도희는 난데없이 물이 빠진 수영장에 들어가 흥이 오른 몸짓으로 애교 가득한 주사를 터트린다. 우도희의 깨발랄 주사에 김해경은 당황해하며 그동안 시크했던 모습과는 다른 무장해제 된 모습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은다.  

한편 전날 방송에선 남자친구인 이영동(김정현)이 바람 피우는 현장을 잡은 우도희와 그녀를 도와주려다 병원 신세까지 지게 된 김해경의 우연한 만남이 그려졌다. 슬픔에 가득 찬 우도희를 보고 과거를 회상하게 된 김해경은 그녀에게 저녁 식사를 제안해 두 사람의 관계가 시작됐음을 짐작케 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빅토리콘텐츠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