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1:59
연예

'비디오스타' 김호중 "'미스터트롯' 외모순위? 나는 6위"

기사입력 2020.05.12 14:27 / 기사수정 2020.05.12 14: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김호중이 ‘비디오스타’에서 ‘미스터트롯’ TOP7 외모 순위를 밝힌다.

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대국민 치얼 업 특집! 쾌지나 천칭 나네' 코너로 진행되며 트로트 가수 김호중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김호중의 다양한 최초공개 개인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출연 당시 임영웅, 영탁, 장민호를 봤을 때 반칙이라고 생각했다”며 첫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또한 그는 “일대일 데스매치 때 붙고 싶었던 출연자가 있었다”라며 의외의 인물을 지목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TOP7’ 외모 순위를 밝힌다. 김호중이 꼽은 본인의 외모 순위는 6위였고, 다른 멤버들의 외모 순위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 김호중은 ‘미스터트롯’에서 꼭 부르고 싶었던 곡을 ‘비디오스타’에서 선보인다. 그는 장민호가 불렀던 남진의 ‘상사화’를 부르고 싶었다며 이를 재해석해 무대를 꾸민다.

김호중은 첫 예능 토크쇼 출연답게 다양한 매력을 최초 공개한다. 그는 초등학교 때 배운 격투기 실력을 살려 20년 만에 돌려차기로 송판 격파를 했는가 하면, 몸치라는 별명이 무색한 랜덤 댄스와 성대모사까지 공개하며 MC 김숙, 박나래에게 떠오르는 예능 신예로 인정받았다는 후문이다.

‘비디오스타’는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