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수록곡 ‘Hero(히어로)’ 뮤비 공개를 끝으로 정규 2집 활동을 마무리했다.
폴킴은 지난 4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Part.2 ‘마음, 둘’ 수록곡 ‘Hero’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폴킴은 ‘우리 만남이’, ‘카톡’, ‘HOLIDAY(홀리데이)’, ‘나의 봄의 이유’에 이어 ‘Hero’ 뮤직비디오를 공개함으로써 ‘마음, 둘’의 전곡 뮤직비디오 공개를 마쳤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폴킴은 광활한 들판에서 밴드와 함께 ‘Hero’를 가창하고 있다. 웅장한 영상미가 곡의 진정성을 한층 증폭시킨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감사함의 대상을 표현하는 수많은 옷가지가 등장한다. 옷가지는 VCR 영상과 연결되고 VCR 영상 속에는 음악을 들으며 힘든 시간을 이겨내는 모습, 취업에 성공해 어머니에게 축하를 받는 모습 등 감사를 전할 대상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코로나19와 맞서 분투하는 의료진의 모습을 등장시켜 이들을 향한 감사함을 전했다.
폴킴은 ‘Hero’ 뮤직비디오를 끝으로 약 한 달간의 정규 2집 Part.2 ‘마음, 둘’ 콘텐츠 공개를 마무리했다. 이번 앨범은 전곡 뮤직비디오 공개뿐만 아니라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는 폴킴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팬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하는 매개체가 됐다.
정규 2집 Part.2 ‘마음, 둘’ 활동을 마무리한 폴킴은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뉴런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