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53
연예

'우다사2' 김광규, 새 '남사친'으로 출격…박현정과 '즉석 소개팅'

기사입력 2020.04.29 09:42 / 기사수정 2020.04.29 09:4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김광규가 ‘우다사2’의 남사친으로 출격한다.

29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7회에서는 김광규가 게스트로 등장해, 박현정과 ’갑분‘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특히 신동엽은 김광규와 박현정이 공교롭게 마주앉아 있자, “의상이 딱 소개팅 룩이네”라며 분위기 몰이를 시작한다. 이에 박현정은 “원래 막 이렇게 엮는 거냐?”며 쑥스러워하고, 김광규 역시 “여기도 ‘불타는 청춘’과 비슷하네”라며 당황스러워 한다.

이에 신동엽은 두 사람에게 ‘소개팅 상황극’을 요청한다. 이 과정에서 박현정과 김광규는 의외로 죽이 척척 맞아 ‘우다사 시스터즈’를 흥분케 한다. 박현정의 필모그래피를 줄줄 외우는 김광규의 모습에 박은혜, 이지안 등은 “혹시 박현정 때문에 여기 나오신 것 아니냐”고 추측한다.

신동엽은 박현정을 위한 매력 어필 차원에서 김광규에게 노래도 주문한다. 김광규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자신의 노래인 ‘사랑의 파킹맨’을 열창한다. 특히 ‘이제는 내 맘으로 직진해 주세요’라는 가사를 부를 때에는 박현정을 정확하게 가리켜 분위기를 달군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김경란, 박은혜, 이지안의 산부인과 합동 방문기, 화제의 드라마 '더 킹'을 빛낸 백마 맥시무스와 함께 하는 박은혜, 이지안의 승마 교실이 웃음과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다사2' 7회는 29일 오후 11시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