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12
연예

굿피플, 방역 사각지대 놓인 청소년을 위해 ‘STAR MASK’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20.04.14 15:50 / 기사수정 2020.04.14 15:5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 1월 대한민국에서 처음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한 이후 약 3달의 시간이 지났다. 가장 중요한 방역용품인 마스크는 국내에서 사재기로 인한 품귀현상을 빚으면서 생활필수품이 아닌 비싸고 낯선 물품이 되었다.
 
그 때문에 일부 저소득층 가정과 청소년들에게 마스크 구매는 부담이 되고 있다.
 
이에 굿피플은 지난 13일 방역 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STAR MASK’ 캠페인을 청소년폭력예방재단인 푸른나무재단(이사장 문용린), MS무역(대표 김민세), 지투스튜디오(대표 권형균)와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이 가장 사랑하고 동경하는 스타들이 실물 마스크를 기부하거나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도록 기부금을 보내고 청소년들에게 심리적·정서적 안정과 건강한 내일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캠페인에 함께하는 스타들은 SNS로 직접 적은 응원 메시지와 사진을 올려 STAR MASK에 참여한 취지를 알리고 릴레이 방식으로 독려해 나갈 예정이다.
 
스타들 외에도 착한 기업으로서 MS무역이 매칭되어 스타가 기부한 마스크에 마스크 100장을 추가로 기부하고, 푸른나무재단이 저소득층 및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마스크를 전달한다.
 
STAR MASK 캠페인의 시작을 함께하는 스타로 굿피플 나눔 대사에 새로 위촉된 배우 심혜진과 19년째 꾸준히 굿피플 나눔 대사로 활동 중인 방송인 박수홍을 포함, 배우 박하선, 아나운서 오정연, 방송인 권혁수, 개그우먼 안영미, 펜타곤 홍석, 가수 신인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작곡가 전재희가 동참했다.
 
STAR MASK 캠페인에 대한 참여는 굿피플인터내셔널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첫 번째 줄 왼쪽부터) 배우 심혜진, 개그맨 박수홍, 방송인 권혁수, 방송인 오정연, 가수 펜타곤 홍석, 가수 신인선, 작곡가 전재희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