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22:28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에이-요 (A-yo) 여러분 내가 누구!”…‘방방콘’에서 다시한번

기사입력 2020.04.13 16:57 / 기사수정 2020.04.13 18:01



지난 10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 '방 방 콘'을 준비했다고 알리며 '방방콘 더 자세한 편성표'를 통해  일정과 시청 방법을 공지했다.
 
'#집콘방콕방방콘 #화온스 #화온스에 #윙스투어 #윙파콘 #LY서울 #머스터4  아미밤요정  #머스터3보라해  #레드불렛_에이요 내가누구' 등 '방방콘'에 편성된 공연을 나타내는 해시태그와 함께 공지가 올라오자 '레드불렛_에이요 내가누구' 해시태그를 본 팬들은 '레드불렛' 공연 오프닝에서 지민이 남긴 인사멘트를 떠올리며 즐거워했고 이날 '레드불렛_에이요 내가누구'는 한국 트렌드에 오르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2018 러브유어셀프 서울공연 DVD '코멘터리 & 인터뷰' 영상에서 멤버들이 공연을 리뷰하는 장면에서 '레드불렛'공연 영상이 러브유어셀프 공연 장면과 오버랩 되면서 멤버들은 신인때의 패기넘치는 그때의 모습을 보면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지민의 인사멘트 "A-yo~! 여러분 내가누구?" "더 크게 누구" "오늘 놀 준비됐어요"는 지민은 물론 멤버들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때 지민은 "난 정말 내가 나를 보는게 너무 힘들어"라고 얘기하며 몹시 부끄러워 했다.
 
팬들과의 소중한 기억과 함께 매공연 성장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은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보여주는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방콘'은 18일과 19일  낮 12시부터 유튜브 공식채널 '방탄TV'를 통해 진행되며, 이틀간 총 8부로 구성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된 서울콘서트의 아쉬움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방탄소년단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