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31
연예

"So crazy"…'반도' 예고편에 글로벌 유튜버·외신 뜨거운 관심

기사입력 2020.04.13 09:39 / 기사수정 2020.04.13 09:3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부산행'에서 이어지는 세계관과 함께 올 여름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반도'(감독 연상호)의 1차 예고편이 전 세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폐허가 된 땅에 남겨진 자들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지난 2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반도'의 1차 예고편은 5일 만에 누적 조회 수 1000만을 뛰어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부산행'이 선사했던 스릴과 놀라움을 기억하는 국내와 해외 팬들은 첫 예고편을 본 후 '부산행'보다 확장된 세계관과 액션, 더 커진 스케일을 가진 '반도'에 대한 호감과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반도'의 1차 예고편을 본 글로벌 유튜버들은 각양각색의 리액션으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유튜버 하이채드는 "심장이 엄청 뛴다",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완전 긴장된다" 등 압도적인 스케일과 눈을 뗄 수 없는 역동적인 액션에 감탄했다. 


이어 "더 보고 싶다! 예고편이 10초 같이 느껴졌다", "'부산행'이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것처럼 '반도' 또한 그럴 것 같다" 등 쉴 새 없이 극찬을 쏟아내며 누리꾼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다양한 영화 예고편의 리액션을 공유하는 미국 유튜브 채널 'The Movie Couple'은 예고편이 시작되자마자 "매우 스타일리시하다"며 연신 감탄을 뱉었고, "좀비의 빠른 스피드와 네 발로 걷는 액션은 다른 좀비보다 더 무섭게 느껴진다. 진화된 좀비가 기대된다" 등 남다른 'K-좀비'의 등장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영화 전문 매체 엠파이어 역시 "광란의 액션이 가득 찬 예고편", "'부산행'의 후속편 '반도'의 예고편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좀비의 모습을 담고 있다"고 소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세계 각국 누리꾼도 극찬을 보내며 '반도'에 대한 관심과 호감을 더하고 있다.

강동원, 이정현, 권해효, 김민재, 구교환, 김도윤, 이레, 이예원 등이 출연하는 '반도'는 올 여름 국내와 해외 주요 국가들에서 동시기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