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착한 성분이 보여주는 내 피부의 기적’이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썸바이미가 브랜드 론칭 4주년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4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1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썸바이미 4주년 감사제’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제품을 9,900원에 구매 가능한 이벤트로 13일 오전 10시부터 1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썸바이미 인기 상품인 △아하 바하 파하 30 데이즈 미라클 토너, △유자 나이아신 30 데이즈 잡티세럼 등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썸바이미는 이번 4주년 감사제 진행과 함께 신제품 △유자 나이아신 무기자차 100 브라이트닝 선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런칭된 유자 선크림은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SPF50+, PA++++)의 무기자차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이 화사해도록 보정 기능까지 갖춘 썬크림이다. 하여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썸바이미 제품을 믿고 이용해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론칭 4주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13일 단 하루만 진행될 예정으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썸바이미 공식홈페이지에서 13일 오전 10시부터 확인 가능하다.
사진=썸바이미
김지연 기자